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rt 고객센터 ARS 서비스 이용 안내, 번호별 기능 및 운영시간 확인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4. 6. 8. 11:06

    SRT 고객센터 에서 티켓 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RT 고객센터 는 여러 가지 예매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선, SR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에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한 뒤, '승차권' 메뉴에서 '승차권 예약'을 선택합니다. 출발지, 목적지, 날짜, 시간, 여정경로, 인원정보, 좌석종류, 차종구분을 입력한 뒤 예약을 진행하고 결제를 완료하면 티켓이 발권되며 열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RT 홈페이지

     

    또한, SRT 앱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 SRT 앱을 설치한 후에는 '전체메뉴' - '로그인' - '승차권 예매'를 선택합니다.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출발지, 목적지, 날짜, 시간, 여정경로, 인원정보, 좌석종류, 차종구분을 입력하고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하면 티켓이 발권됩니다.

    또한, SRT 고객센터 에서는 전화 예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SR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1472입니다. 상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ARS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전화로 예매를 하고자 하신다면 상담원과 연결한 후 예매 요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예약 진행과 결제가 완료되면 티켓이 발권되며 열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RT 고객센터 의 예매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SRT 홈페이지SRT 앱 다운로드 링크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SRT 고객센터 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SRT 홈페이지

     

    SRT 고객센터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전화상담 및 ARS 안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SRT 고객센터 의 대표 전화번호는 1800-1472입니다. 상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ARS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ARS(자동응답서비스)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번은 승차권 확인서비스로, 회원인증 후 발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번은 승차권 환불서비스로, 승차권 환불접수 및 이용 내역 확인, 전화발권 승차권 환불이 가능합니다. 3번은 SRT 이용 안내로, 열차 잔여석 안내 및 회원정보 안내를 제공합니다. 0번은 상담원과 연결하는 번호로, 운영시간 내에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합니다. 7번은 외국어(영어) 상담을 지원합니다.

    또한, SRT 고객센터 에서는 1:1 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개인정보와 문의 내용을 남기면 상담직원의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RT 고객센터 1:1 문의 바로가기 링크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RT 고객센터 1:1 문의 바로가기 링크

    더 자주하는 질문(FAQ)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차, 승차권, 제도, 회원, 지연배상 등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이 정리되어 있으니,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SRT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에서 확인해주세요.

     

    SRT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마지막으로, 유실물 센터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SRT 유실물 센터의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수서역: 02-6177-8245 - 동탄역: 031-328-9505 - 평택지제역: 031-646-8805

    유실물 신고 및 찾기 방법에 대한 상세 안내는 SRT 유실물 신고 상세 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실물 조회는 SRT 유실물 조회 바로가기 링크 에서 가능합니다.

     

    SRT 유실물 신고 상세 안내

    SRT 유실물 조회 바로가기 링크

     

    위에서 제공한 정보는 'srt 고객센터 '포스팅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을 정리한 것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RT 고객센터 를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SRT 고객센터 정보

    SRT 고객센터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SRT 전화번호는 1800-1472입니다. 상담사 연결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상담사와 직접 대화하고 예매에 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ARS 단축번호도 1800-1472입니다. ARS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예매 및 변경, 환불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S 서비스는 승차권 확인 서비스(1번), 승차권 환불 서비스(2번), SRT 이용 안내(3번), 상담원 연결(0번), 영어 상담(7번)을 제공합니다. 각 번호를 누르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상담사 연결: 365일, 오전 7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 - ARS 서비스: 24시간 이용 가능

    또한, 각 역 역무실에는 전용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아래는 역 명과 해당 역 무역실 전화번호입니다.

    역 명

    역무실 전화번호

    수서역

    02-6177-8245

    동탄역

    031-328-9502

    평택지제역

    031-646-8805

    천안아산역

    041-549-6788

    오송역

    043-231-4542

    대전역

    042-259-2416

    동대구역

    053-940-2222

    부산역

    051-440-2288

    익산역

    063-850-2314

    광주송정역

    062-601-3289

    목포역

    061-240-4289

     

    SRT 고객센터 에 대한 더 많은 정보 및 자세한 안내는 SRT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내용

    예매 방법

    SRT 홈페이지, SRT 앱, 전화예매

    SRT 전화번호

    1800-1472

    상담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ARS 서비스

    1번: 승차권 확인, 2번: 승차권 환불, 3번: SRT 이용 안내, 0번: 상담원 연결, 7번: 외국어(영어) 상담

    SRT 1:1 문의

    온라인으로 제공

    유실물 센터 전화번호

    수서역: 02-6177-8245, 동탄역: 031-328-9505, 평택지제역: 031-646-8805

    SRT 역무실 전화번호

    각 역별로 제공함

     

     

    SRT 고객센터 ARS 상세 안내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