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카라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안내카테고리 없음 2023. 7. 3. 17:45
스마트카라는 효율적인 음식물 처리를 위해 설계된 음식물 처리기로 유명합니다. 스마트카라는 최대 90%까지 음식물 쓰레기를 감량시킬 수 있어 환경과 경제적인 이점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설치가 간편하고 작동 시 소음이 적으며, 건강에도 안전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마트카라 고객센터 서비스 안내
전화 문의
스마트카라의 AS 센터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전화로 문의하고 싶다면, 1800-9113으로 연락해주세요.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휴무입니다.
카카오톡을 통한 문의
스마트카라의 AS 문의는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손쉽게 문의하고 싶다면,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스마트카라 필터 회수 서비스
스마트카라의 필터 회수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용한 필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필터 회수 신청을 하면 방문 기사가 택배를 통해 필터를 수거해줍니다. 수거는 CJ 대한통운을 통해 이루어지며, 박스의 세 변 합이 120센티미터 이하이고 한 번에 4 세트의 필터를 한 박스에 포장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필터 회수 시 2,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잘못된 정보 입력으로 인해 회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2,500원의 고객 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스마트카라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1800-9113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12시부터 1시까지)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스마트카라 고객센터 홈페이지(링크)에서도 문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