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카테고리 없음 2022. 7. 5. 04:15
반가워요. 이번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에 대하여 소개해보려 합니다. 홈택스 이용하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거나, 궁금해하는 사항이 있다고 한다면 아무래도 전화가 빠르죠.
워낙에 홈택스에서는 다양한 메뉴와 민원업무처리들을 지원을 하고있다보니 어디에서 어떻게 하는지 자세한 설명이 부족하여서 찾아보시기가 어려울수가 있답니다. 그로 인해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를 운영을 해드려 보고 있네요.
먼저 국세상담센터의 전화번호는 126번입니다. 어디서나 이 번호로 전화를 해주면 상담을 받아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업무시간도 알아 두셔야겠죠.
업무시간은 일반적인 업무시간과 동일하게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까지 운영하여서 탈세관련은 24시간 가능하다고 하겠죠.
126번으로 전화를 해 주신다면 바로 상담원이 받는것이 아니고 ARS가 동작을 해보시게 되어지죠. ARS 안내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방문하신 분들이 바로 받고자하는 서비스가 있다면 이렇게 ARS맵을 활용 하게되면 되겠죠.
홈택스 관련 서비스가 1번이었다면 세법상담관련 전화는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러한식으로 다양한 세금과 관련 되어진 법들을 상담해주는 서비스에요.
또한 이 방법으로 ARS 3번은 납세자보호담당관실로의 연결이고 4번은 탈세증 각종 제보관련 메뉴인데요. 오늘은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해서 안내를 해봤습니다. 참고가 되었기를 바래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