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0. 6. 24. 22:02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하기

     

     

    최근에 보니까 또 전염병이 발생을 하고있는듯한데요. 이게 언제까지 지속될지 참 걱정이네요. 택배를 저또한 상당히 많이 시키게 되어진것 같은데요. 역시나 오프라인으로 구매할수 없는 상황이기도 하고, 그런 상황이다 보니 컴퓨터로 다툴여지없이 주문을 하시게 되겠죠. 오늘 포스팅 주제는 한진택배 반품예약 인터넷을 통해서 해보시는법 안내할게요.

     

    00_한진택배 반품예약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

     

     

    지금은 컴퓨터로도 엄청 쉽게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를 해보실수 있으시도록 제공을 하고있는데요. 받았던 택배의 내용을 입력하면 오토로 조회도 되었기 때매 보다 편리합니다.

     

    01_한진택배 반품예약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기

     

     

    요번에 포스팅을 해드리는 방법 참고를 하시게 되면 방문자분들도 조금이나마 더욱더욱 쉽게 이용을 하실수가 있으실 거에요. 가장먼저 이런식으로 서치를 해서 공홈으로 이동을 해보셔야합니다.

     

    02_한진택배 반품예약

    택배예약 서비스

     

     

    공홈으로 이동을 전부 하였으면 이제 정중앙 메뉴를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인터넷으로 택배예약을 접수를 하실 수 있는 메뉴가 나오도록 되어질겁니다.

     

    03_한진택배 반품예약

    별도의 반품택배 기능

    이 메뉴를 누르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런식으로 보시는것과 같이 매뉴들이 펼쳐지게 될텐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아래에 나오는 반품택배를 선택을 하시게 되면 되요.

     

    04_한진택배 반품예약

     

    선택을 해주셨다면 이제 이런식으로 개인정보 이용에 대한 수집동의 하는 부분도 나오도록 되어지시는데요. 이부분에서 체크해주고 진행을 해 주시면 되겠죠.

     

    05_한진택배 반품예약

    송장으로 기본정보 자동입력

     

     

    선택을 했으면 이제 한진택배 반품예약을 위한 도움되는 정보 입력 부분들이 나오도록 되어진답니다. 최고 윗부분에 살펴보시면 이런식으로 운송장내용을 입력하는 부분들이 나오도록 되실 겁니다. 그렇게 하고 조회를 누르세요.

     

    06_한진택배 반품예약

    방문희망일 선택가능

     

     

    조회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바로 즉시 받는분 보내시는분 정보가 오토로 입력되어지셨을겁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한진택배 반품예약 하는 방법에 대한 소개를 해보았답니다. 참고가 되었기를 바래 볼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