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미령 미운사랑듣기 동영상
    카테고리 없음 2019. 9. 3. 05:59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듣기좋은 노래 한곡을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준비해본 노래는 요즘 듣기에 참 좋네요. 참 따듯하고 감동적인 노래인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진미령 미운사랑듣기 한번 해보시면 아주 좋을듯한데요. 이노래는 나온지가 조금 되었지만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어요. 가장 최근에 발표한 노래이기도한데요. 아직 못들어보신분들도 계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가사와 함께 들어보실수 있게 진미령 미운사랑듣기 준비를 해보았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들어보시면 완전 푹 빠져버리실겁니다. 애절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슬픈 트로트곡이에요. 해금과 어우러진 노래소리가 더욱더 듣기가 좋더라고요.

     

     

     

    아마 팬분들이 많이 찾아주셨을것 같은데요. 예쁘고 듣기좋은 노래 가사를 보시면서 따라 불러보세요. 최근에 이노래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도 많을거에요. 아래 준비해드린 영상에는 모두 가사가붙어있네요.

     

     

     

    신곡 발표하던 영상인데요. 여전히 참 아름다우시죠! 참 감동적인 오늘의 노래영상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죠. 특히 중년 여성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 노래인데 특히 가사가 너무너무 좋네요. 가사를 음미해보시면서 진미령 미운사랑듣기 해보시면 좋을듯해요.

     

    저도 오늘은 오랜만에 다시한번 들어보고있는데 너무 좋아서 계속 계속 들어보고있네요. 아래는 2013년도에 방송에 출연하셨던 영상인데요. 올해도 트로트 대축제가 하겠죠? 이번에도 출연해주셨으면 하네요.

     

     

    오늘 소개해본 진미령 신곡 미운사랑 노래 바로 즐감해보시기 바랄게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연말이라서 많이들 바쁘실거에요. 외출하실때옷 따듯하게 입고 다니세요. 감기 걸리기 쉽상이겠더라고요. 다시 오늘부터 추워진다고하더라고요.

    오늘의 포스팅 즐거우셨길 바라면서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