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원24시 가족관계증명서 발급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2. 9. 6. 22:57

    민원24시 가족관계증명서 발급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인터넷을 활용해보시는법을 안내를 해 보도록 하게습니다. 근래는 공인인증서만 있다고 한다면 주민센터를 방문할 필요가 전~~현 없는데요. 정부에서 운영해보고있는 서비스들이 많으시기도 해서이기도한데요.

    가족관계증명서 발급방법

    그중 하나는 잘아는 민원24 라고 하는 사이트인데요. 또다른 네임은 한국 정부 민원포털이라고 하는 사이트인데요. 이부분에선 주민센터에서 하던 업무를 이곳서 전부 해주실수가 있답니다. 사이트에 가장 우선 접속을 해서야겠죠. 접속을 하셔서 상단 메뉴에서 <민원신청>을 눌러주세요. 또한 포털사이트에 <가족관계>라고 검색을 해보면 아마 우선 나오도록 되었을겁니다. 아래쪽에 바로가기 있기 때문에 클릭 해주면 바로가져 볼겁니다. <신청>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

     

     

    가족관계증명서 발급방법

    그럼 소개가 나오도록 되어지고 <서비스 바로가기> 버튼이 나오도록 되어질 것입니다. 그버튼을 누르면 이러한 식으로 가족관계등록부 발급이라고 하는 버튼이 보이실거에요. 클릭을 하고 본인확인을 거치셔야 하게되는데요.

    가족관계증명서 발급방법

    본인확인을 정상적으로 거치게되었다면 이런 식으로 발급해드려 보고 있는 화면이 나오게됩니다. 원하는 형태로 셋팅을 하시고 발급 받아주시면 됩니다. 민원24시 가족관계증명서 발급 생각 하는것 보다 손쉬우니 찬찬히 따라서해주시면 누구나 무상으로 받으실수 있으실 거예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